8월에 접어들면서 무더위를 피하기 위해 휴가를 마친 예비부부들이 본격적으로 결혼준비에 나섰다. 하지만 결혼 준비는 웨딩홀에서부터 예물, 예단까지 간단한 준비가 없다.
이에 결혼 전문 업체 하우투&애비뉴 측은 오는 8월 15~17일 3일간 예비부부들을위한 초대형 규모의 웨딩박람회, ‘하우투&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통과 경험이 살아있는 최고의 63빌딩 웨딩박람회라 불리는 이번 초대형 규모의 웨딩박람회는 그 규모에 맞춰 많은 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3일간 열릴 예정이다.
이번 하우투&애비뉴 측은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함께 공연티켓 1만원할인권을 하우투&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 방문객 전원에서 증정하며, 선착순 방문자 300쌍을 대상으로 디지털 체중계와 연극무료 관람 티켓까지 증정한다. 더불어 웨딩패키지 정계약자에게는 필립스 스틱형 청소기, 혼수업체 5군데 상담만 받아도 커피메이커증정, 6군데 상담 시 커플 머그잔을 증정한다.
또한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까지 마련한 이번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는 예비신부들의 로망인 2015년 시즌의 신상드레스를 한자리에 모아 전시해 놨다.
최고의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한복, 예물, 예복, 허니문 및 웨딩홀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문 웨딩플래너와 1대 1 상담을 통해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벌써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한편 웨딩박람회와 더불어 결혼준비의 꽃인 허니문만을 전문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는 ‘하우투&애비뉴 대형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동시 개최되어 많은 예비부부들의 사전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무료 사전신청은 홈페이지(www.dreamtouchweddingfair.net)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