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본인 맞춤 최저금리, 은행별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찾아보자
부동산| 2014-08-14 10:12

은행별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의 의도는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서이다. 때문에 대출금리가 가장 낮은 곳이 어디인가를 생각하게 되는데, 실제로 현재 많은 사람들이 금리를 비교하기 위해서 직접 발품을 팔고, 기존에 이미 대출을 받은 대출자들도 금리를 따져보며 최저금리상품으로 대출을 대환을 하는 경우도 많다.

정부의 고정금리의 비중을 늘리도록 하는 정책과 한편에서는 은행권의 저금리 특판대출 출시로 인해 현재 시중은행들의 담보대출 금리가 역대 최저 수준을 지속적으로 유지되고 있다. 이에 따라서 과거 높은 금리의 담보대출을 사용하고 있었던 대출자들이 채무를 통합하거나 저금리로 갈아타기를 하는 문의 빈도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이것을 최근에는 ‘빚테크’라고 부른다.

 지난 이사철에도 최저금리 은행을 찾기 위해 은행별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에 문의하는 문의자가 급등했다고 한다. 이러한 추이 속에서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대출자들 사이에는 '은행별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가 주목 받고 있으며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알려져 있다.

혼자서 수많은 대출상품을 비교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대출계획에 맞는 상품을 찾아내는 것만이 아니다. 기타 조건을 고려하여 빚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대출상품을 비교해 봐야 하는데 그러기에는 시간적으로나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은행별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인터넷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 추세이며,

최저금리에만 현혹되지 말고 같은 금리라 하더라도 지점 마다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비교해야 하는 필요성을 절감하게 될 것이다.

은핼별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 관계자는 “주거래은행이나 주변 은행만 믿고 높은 금리의 대출을 받기 보단 여러 금융사의 담보대출금리 비교를 하여 합리적인 대출을 하는 것이 현명하다”며 “담보대출은 금액도 크고 대출 기간이 길기 때문에 작은 차이에도 이자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은행별 금리비교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은행별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업체 뱅크굿(www.bankgood.co.kr)에서는 온라인 사이트나 대표번호를 통해 대출 상담을 신청하면 주민번호 수집이나 신용조회 절차 없이 은행뿐 아니라 전 금융사(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금고, 신협, 캐피탈, 저축은행 등)에서 제공하는 주택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빌라담보대출, 단독주택담보대출, 전세보증금담보대출, 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 등의 최저금리와 대출한도 및 중도상환수수료 등의 비교뿐 아니라 햇살론 등 저금리 신용대출의 조건 등 개인별 조건에 따라 최적의 상품을 전문가가 무료 비교 상담을 해준다. 상담 후 상품을 결정하면 해당 상품 금융사의 대출상담사에게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게 연결을 해주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