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숨쉬는한의원 평촌점, 안양 연현중학교와 상호 협약 체결
뉴스종합| 2014-08-14 12:00

숨쉬는한의원 평촌점(대표원장 김민환)는 지난 13일 안양시 호계동에 위치한 숨쉬는한의원 평촌점에서 안양 연현중학교(교장 정광수)와 의료지원 협력한의원 지정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숨쉬는한의원 평촌점과 안양 연현중학교는 ‘지역사회 보건의료와 체육인의 건강 복지 증진’을 목적으로 의료지원 및 건강 강좌 등을 협조하기로 했다.

또 숨쉬는한의원 평촌점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내 공익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행사에 대한 의료 협력은 물론 교육지원사업, 지역사회와 양 기관의 발전에 필요한 모든 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서 숨쉬는한의원 평촌점 김민환 대표원장은 “지역 사회의 보건의료 증진에 작은 힘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 겸손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현중학교 정광수 교장은 “건강한 체력 발전과 지역사회 보건의료의 선진화를 위해 지역이 협심하는 협약에 참여를 결정한 숨쉬는한의원 평촌점에 감사하며, 학생과 학부모가 행복해 하는 교육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숨쉬는한의원 평촌점 김민환 대표원장, 한의원 관계자 2명과 연현중학교 정광수 교장을 비롯해 연현중학교 배구부 권동환 감독, 박혜영 운영위원장, 강미정 학부모회장(2학년) 등 학교 관계자 7명과 연현중학교 배구부 학생들 등이 참석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