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보육교사ㆍ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취득 CF 화제
뉴스종합| 2014-08-18 10:01

학점은행제 대표기관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의 독특한 CF가 많은 이들에게 큰 주목을 받으면서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CF 광고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학습이 가능한 학점은행제의 장점을 널리 알리는데 목적이 있다. 또한,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을 현대인들에게 친근한 ‘카페’에 빗대어 표현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모두가 배움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라는 슬로건도 담고 있다.

광고 영상은, 카페 매장으로 설정된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배움이 필요한 학습자는 언제든 방문(문의)하여 자신에게 필요한 교육과정을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진행하는 내용이다. 이러한 CF는 교육업계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한번 보면 잊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머릿속에 각인되고 있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다소 부담스럽고 어렵다, 라고 생각될 수 있는 교육(배움)에 대한 개념을 전환하기 위해 ‘즐거움’이라는 요소를 반영했다고 한다. 또한, 교육기관으로서의 신뢰적 요소인 ‘국가평생교육원 선정 우수기관, 원격기관 14년 경력 노하우, 1:1개별맞춤 관리’ 등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만의 강점도 광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A등급 수준의 교육 컨텐츠를 운영하고 있으며, 장학 혜택, 무상 교육 제도를 통해 더 많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4년 2학기 9월 3일 개강반을 앞두고 있는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교육원 개설 이래 처음으로 수강료 5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섬세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