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자극, 유분감 없는 자외선 차단제 ’마르게리따 겔 선크림’ 출시
뉴스종합| 2014-08-19 14:43

더위가 한 풀 꺾인 9월은 자칫 피부에 소홀할 수 있는 시기지만 여전히 더운 날씨와 강한 햇빛 때문에 선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피부 노화가 급격하게 진행될 수 있다. 그러나 자외선 차단지수가 너무 높은 자극적인 선크림을 얼굴에 바르면 열, 자외선 등에 지친 연약한 얼굴 피부에 독이될 수 있다.

이에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온뜨레에서 무자극 미네랄 자외선 차단 필터로 모든 영역의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크림 ‘마르게리따 겔 데일리 선 프로텍션(SPF30 PA++)’이 출시돼 각광받고 있다.

마르게리따 걸 데일리 선 프로텍션은 코스메비오에서 오가닉 인증을 받은 무자극 선크림이다. 촉촉한 워터베이스에 가볍고 흡수가 빠른 식물성 유화제를 사용해 백탁 현상, 유분감, 끈적임 등이 없으며 천연 미네랄 자외선 차단 필터를 사용하여 모든 영역의 UV를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차단해 주는 선 케어 제품이다.

유기농 알코올과 페퍼민트 잎 수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결 수렴 효과로 자외선과 열에 의한 피부 손상을 예방한다. 또 유기농 쌀겨 추출물, 코코넛 오일, 띠아레 꽃 추출물이 첨가돼 보습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한편, 온뜨레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핸드 – 바디제품까지 ‘추석 선물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추석 선물 기획 프로모션’도 시작한다. 8만원 이상 구매하면 ‘항산화 데이지 미니 2종 파우치 KIT’, 12만원 이상 구매하면 ‘항산화 데이지 트라이얼 4종 KIT 스페셜 박스’를 받을 수 있다.

온뜨레는 가까운 매장 또는 온뜨레 온라인 샵(http://www.ontre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