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LG전자, IFA에 글로벌 전략제품 무더기로 선보여
뉴스종합| 2014-09-04 11:00
[베를린(독일)=신상윤 기자]LG전자가 5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4’에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더 나은 고객의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2657평방미터(㎡) 규모 부스에 차세대 고화질 디스플레이, 진일보한 스마트홈 서비스 및 고효율 가전, 차별화된 감성 혁신의 모바일 기기 등을 전시한다.

전시관 입구에는 울트라HD 화질의 84형 디스플레이 20대로 초대형 사이니지를 구성했다. 사이니지에서는 고객의 일상과 LG제품이 함께하는 영상을 상영, 실생활에서 LG전자만의 디자인과 편리성, 최고의 화질을 경험하는 모습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4K올레드. LG전자가 5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전시회에서 울트라 올레드 TV를 전시했다. LG전자 부스에서 모델들이 ‘울트라 올레드 TV’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 좌측 상단에는 LG전자 IFA2014 슬로건인 Innovation for a Better Life가 써져있다.

부스 전면에는 ‘울트라 올레드 TV’, ‘초대형 울트라 HD TV’ 등 차세대 TV 라인업을 배치했다. 지난 8월 국내 시장에 세계최초로 출시한 ‘울트라 올레드 TV’는 최고의 디스플레이와 최상의 해상도가 결합한 TV 기술의 집약체다. WRGB방식의 울트라HD 해상도로 3300만개의 서브화소가 마치 실물을 눈으로 보는 듯한 생생한 화질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사용자가 리모컨으로 화면 곡률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77형 가변형 울트라 올레드TV’와, 오스트리아 보석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크리스탈 디자인을 적용한 올레드 TV도 전시한다.

G와치R01-, 03-. LG전자가 5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전시회에서 완벽한 원형 디자인의 스마트 워치 ‘G워치R’을 전시했다. 모델이 LG전자 전시부스에서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는 울트라HD TV 전시존에서 ‘아마존(Amazon)’, ‘넷플릭스(Netflix)’, ‘우아키(Wuaki)’ 등의 울트라HD 콘텐츠도 시연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맥스돔(Maxdome)’, ‘필름박스(Filmbox)’, ‘비디오 사이어티(videociety)’, ‘오코(Okko)’ 등 유럽 현지 주요 파트너들과 협력해 다양한 울트라HD 콘텐츠를 서비스 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들도 대거 선보인다.

지난달 국내서 먼저 공개한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통합 브랜드 ‘코드제로(Cord Zero)’가 유럽 소비자들에게 처음 소개된다. 진공 청소기, 핸디스틱 청소기, 침구 청소기, 로봇 청소기 등 전 제품군에 무선 기술을 완성한 것은 LG전자가 업계 최초다.

가변형77인치올레드TV00-. LG전자가 5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전시회에서 가변형 올레드 TV를 전시했다. LG전자 부스에서 모델들이 ‘가변형 올레드 TV’를 보고있다.

또 업계 최고 효율인 ‘A+++’보다 20% 이상 에너지 효율을 높인 상냉장 하냉동 타입 ‘바텀 프리저’ 냉장고, LG만의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한 냉장고 등 ‘초절전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기반 냉장고도 전시한다. 유럽 에너지 효율 등급인 ‘A+++’보다 최대 55% 이상 에너지를 절감한 드럼세탁기 전략 모델도 공개된다.

이밖에도 원형 스마트워치 ‘G워치R’ 등 웨어러블 기기, 전략 스마트폰 ‘G3’의 디자인과 핵심 기능을 그대로 계승한 ‘G3 비트’, ‘G 비스타’에 이어 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한 ‘G3 스타일러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후면키 디자인, 프리미엄 UX,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글로벌 3G 시장을 공략할 ‘L피노’, ‘L벨로’도 베일을 벗는다.

ken@heraldcorp.com

멀티룸00-. LG전자가 5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전시회에서 유럽스마트 하이파이 오디오 ‘뮤직 플로우’를 전시했다. 모델이 LG전자 전시부스에서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탁기00-. LG전자가 5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전시회에서 유럽의 에너지 효율 등급인 ‘A+++’보다 최대 55% 이상 에너지를 절감한 드럼세탁기 신제품을 소개했다.
울트라HDTV4K_풀라인업01-. LG전자가 5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전시회에서 105/98/84/79/65/60/55/49형에 이르는 다양한 크기의 울트라HD TV를 전시했다. LG전자 부스에서 모델들이 ‘울트라 HD TV’ 라인업을 살펴보고 있다.
코드제로청소기03-. LG전자가 5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전시회에서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제품들을 선보였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