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9월1일 부동산대책 발표 후, 송내역 대우 푸르지오 계약 급증
부동산| 2014-09-13 11:01

대우건설은 부천에서도 손꼽히는 교통요충지 송내역 인근에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2개 단지 6개동 총 539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62㎡ 124가구, 74㎡ 195가구, 84㎡ 220가구 등 전세대가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는 지하철 1호선 송내역이 직선거리 150m인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 인천 도심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고, 단지 앞에는 부천 전 지역뿐만 아니라 강남, 여의도, 일산, 분당 등으로 연결되는 40여개의 버스노선 정류장이 위치해 있다. 오는 2015년에는 광역기능의 기존 송내역 광장 환승센터가 새롭게 단장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의 서울외곽순환도로 송내IC를 통해 자가 이동도 편리하다.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는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도심 생활권에 위치했다. 단지 2km 이내에 둘리거리(상동로데오거리), 투나쇼핑몰, 부천종합터미널 소풍, 이마트, 홈플러스 등 각종 쇼핑시설과 CGV, 영화의 거리 등 문화시설, 시청, 법원 등 행정시설, 순천향대학병원 등 대형 의료시설을 갖췄다. 인근 교육시설로는 솔안초, 부천여중, 부천여고, 부천고, 송내고 등이 있다.

 

.
파인 푸르지오 아파트는 남향 위주의 설계로 조광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단지 내에는 입주민의 체력 증진을 위한 휘트니스센터가 들어선다. 세대 내에는 사용의 편의성을 높인 센서식 씽크절수기, 건조/살균 기능의 수세미 살균건조기, 배터리 교환이 필요없는 디지털 도어록이 제공된다.

또 현관 앞에 사람이 있을 때 근접센서를 이용해 자동촬영되는 '스마트 도어카메라' 설치로 방범기능을 높였다.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 에너지 절약 상품도 공급된다.

인근에는 '송내역 자이', '중동 팰리스 카운티', '중동역 푸르지오' 등이 있다.

입주는 오는 2016년 10월 예정으로, 관람객의 관람 편의를 위해 담당 지정제로 운영하고 있어 전화로 상담하고 예약 후 방문하면 동·호수 선택에 유리하다.

분양문의 : 1566-437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