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
필립스, ‘프로케어 이지 스타일링 브러시’ 출시
뉴스종합| 2014-09-16 11:14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필립스코리아는 빠르고 간편한 스타일링은 물론 자연스러운 웨이브도 가능하게 해주는 신제품 ‘프로케어 이지 스타일링 브러시(모델명 HP8634ㆍ사진)’를 국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본체 상단을 돌리면 손쉽게 브러시가 나오고 들어가는 것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집에서도 손쉽게 원하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 모발을 브러시 전체에 감아 스타일링을 연출한 후 상단 캡을 돌려 빗살을 넣으면 머리가 엉킴 없이 풀려나 완벽한 컬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고, 지름 45㎜의 컬링기가 부드럽고도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어준다고 필립스는 설명했다.

또 강력한 음이온이 방출돼 모발의 곱슬거림과 정전기를 방지해주고, 토르말린이 코팅돼 있는 브러시는 모발을 보호해 줄 뿐만이 아니라 헤어 큐티클을 부드럽게 하여 머리 전체에 윤기를 더해준다는 것이 필립스의 설명이다.


기존 에어 브러시 제품이 360도 방향으로 바람이 나와 열 조절이 어려워 스타일링 기술이 필요했던 반면 롤 자체에 열이 분배되는 프로케어 이지 스타일링 브러쉬는 160도와 190도 두 단계로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전체 케이블 길이가 1.8m이고 회전 코드로 돼 있어 사용 중 케이블이 엉킬 염려를 줄였다.

신제품 판매가는 9만1000원. 필립스 직영 매장, 전국 유명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를 방문하거나 소비자 상담실(02-709-1200)로 전화하면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ke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