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대명리조트, 만기시 입회금 100% 전액반환형 회원권 가입안내
부동산| 2014-09-17 11:12

국내 레저업계 1위 부동의 1위 대명리조트가 대명거제 리조트와 일산 엠블호텔 오픈과 35주년을 기념하여 콘도, 비발디 스키월드, 오션월드, 골프 등의 혜택을 담은 대명리조트 특별회원을 모집 중이다.

특별 한정 모집상품으로 연간 30박(+15박 추가박수)을 사용하는 2,250만원의 패밀리형부터 3,000만원대 스위트형, 고급객실을 연간 60박 사용하는 VVIP 프리미엄급 1~3억대 노블리안 회원권으로 나뉘어 진다.

또한 평생회원권 개념의 등기제 상품과 함께 만기 시 입회보증금을 100% 전액 반환받는 회원제 타입으로도 입회가 가능하다.

현재 일시불로 할 경우 약 8%의 일시불 금액할인까지 적용되며,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으로 계약금 납부 시 회원등록 후 바로 겨울 성수기 예약도 가능하다. 1개월 내에 잔금납부 시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여기에 특별 신규혜택으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까지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는 현재 남해, 진도와 MOU를 체결하고 리조트 사업부지를 확보하였고 동해안 삼척에 양양 쏠비치 이상 규모로 리조트를 건축 중에 있다. 대명리조트에 회원 가입 시 전국의 직영점(11곳 설악 델피노, 경주, 양평, 홍천, 양양 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여수, 일산, 거제)과 2곳(해운대, 도고)의 체인콘도 및 홍천, 설악 퍼블릭 골프장을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올해 비발디파크 홍천의 소노CC 오픈 및 내년 소노빌리지 완공을 앞두고 노블리안 회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전 사업장 KS인증을 획득하였고 시설면이나 지역적 측면에서 명실상부한 사계절 대표리조트로 인정받고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김진수과장)는 회원권은 이용편의에 대한 만족이 있어야 하는데 대명리조트는 1:1 회원 전담관리 제도를 통해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특별혜택 제공 중인 지금이 구입할 절호의 찬스라고 말했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은 아래 번호로 문의하면 무료 안내책자 우송과 함께 본사 김진수 과장이 전문적인 맞춤상담과 신속한 절차를 안내해 주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