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토니모리, 비투비 컴백에 수억원대 대형 프로모션 투자 '이례적'
엔터테인먼트| 2014-09-30 15:42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가 남성 아이돌그룹 비투비와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30일 발매된 비투비의 미니 5집 '무브(Move)'의 CD를 통해 립메이크업 제품 딜라이트 토니틴트의 100% 교환 기프티권을 제공한다. 이 기프티권은 비투비의 신곡 '넌 감동이야'의 프로모션 기간인 11월 1일까지 전국 토니모리 500여 매장을 통해 교환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비투비의 음반 활동 시 진행되는 팬 사인회 등의 이벤트에서는 토니모리 BB크림 등 인기 제품에 대한 추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금액으로 환산 시 그 가치가 수억원에 해당하는 대 규모 파격 프로모션. 이처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가 보이 그룹의 음반 활동에 수억원 규모의 대형 프로모션을 지원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케이스로 꼽힌다.

이는 비투비가 브랜드 주 소비 타겟인 10~20대 여성 팬 층에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것은 물론 현재 해외시장에서도 꾸준히 그 인기가도를 높여가며 차세대 '한류' 루키의 가능성을 증명하고 있기 때문. 비투비의 이 같은 잠재적 성장 가능성을 믿고 파격적 조건의 파트너쉽을 체결한 토니모리는 이번 비투비의 '넌 감동이야'의 컴백 활동에 대한 전폭적 지원과 서포트에 나설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