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마지막 선착순 특별 할인 분양, 용인 신동백 서해그랑블 2차, 즉시입주가능
부동산| 2014-10-02 16:00

현재 부동산 시장은 매매가 대비 전세가 비율이 약 70%를 웃돌고 있는데, 이에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은 주택시장이 바닥을 쳤다는 분석을 내놓고 있고, 하반기에는 가격이 오를 것으로 전망하는 가운데 주택 구입의 적기로 실수요자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불황기에 경기 용인 신동백 서해그랑블 2차가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과 함께 협력업체 대 물건을 할인 가격으로 특별분양에 나섰다.

실제로 용인 신동백 서해그랑블 2차 분양 관계자는 “전셋값이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는데다 가을 전세 성수기에 전세 수요자들이 매매수요로 전환되면서 상담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면서 ”방문할 때 세대 관람과 함께 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미리 연락을 해야 할 정도”라고 전했다.

용인 신동백 서해그랑블 2차는 지하 3층 ~ 지상 20층 10개동 규모로 1차 236 세대와 함께 1,053 세대의 대단지를 이루고 있고, 주택형은 84㎡ 662 세대, 117㎡ 154 세대 84㎡의 비중이 81%를 차지하고 있으며 3.3㎡ 당 900만 원대로 입주할 수 있다.

단지는 1세대 2개의 출입문으로 사생활 침해 없는 두 집 공간으로 독립공간을 확보한 분리 세대형으로 설계 시공했다.

용인 신동백 서해그랑블 2차는 동백호수공원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도보로 5분 거리에 용인경전철 어정역이 위치해 있고, 분당선 연장선인 기흥역과 연결되어 있어 분당선을 바로 이용 가능하고 대중교통으로도 서울이나 수원으로의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동백지구 내에서도 탁월한 위치에 자리한 이 아파트는 경부, 영동,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다. 단지 남쪽에 어정 초등학교가 인접해 있고, 북쪽으로는 어정 중학교가 있다.

동백 이마트, CGV 영화관, 쥬네브 쇼핑몰, 금융기관 등의 상업시설도 도보로 이동할 경우 5분 거리에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눈길을 끈다. 단지 인근에는 동백세브란스병원이 최첨단 의료시설(800병상)로 2016년 개원할 예정이다.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한 용인 신동백 서해그랑블2차는 용인의 대표 신도시들과 수원, 분당, 동탄 신도시와 연계되는 중심이 있는 곳으로, 광교-흥덕-구성-동백 라인이 비상하는 활주로 역할이 기대된다.

현재 잔여분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실수요자라면 발 빠른 움직임이 필요하다. 홍보관을 방문할 때에는 사전 방문 예약을 하면 세대 관람 및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1661-890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