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젊은 미모 유지를 위한 동안 성형, 어떻게 하면 효과를 볼 수 있을까?
라이프| 2014-10-13 13:00

요즘 TV를 보면, 나이를 잊은 동안 얼굴의 40~50대 여배우들을 많이 볼 수 있다. 그만큼 일반적인 40~50대 여성분들 사이에서도 외모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서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그래서 최근에는 40대 이상 여성들이 동안 성형을 위해서 성형외과를 찾는 방문자수가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주로 ‘동안’이라고 할 수 있는 요소들을 보면 주름없는 피부, 동그란 눈매와 큰눈, 볼륨감 있게 보여질 수 있는 볼살, 볼록하고 통통하게 보이면서 약간 넓은 이마 등을 말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40대 이상 여성들이 동안 성형으로 만족감을 얻기 위해서는 늘어지거나 쳐져 보이는 정도뿐만 아니라 볼륨의 감소와 피부의 특성을 고려해서 진단하고 이에 맞추어 적절한 방법의 시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속적이고 예측 가능한 시술을 하는 것이 40대 이상 여성분에게 적합한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대구 S리더스 성형외과의원의 이상윤 원장은 “날씬하고 부드러운 곡선을 살려 볼륨감 있는 동안 이미지로 탈바꿈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리프팅 효과에만 신경쓰는 것에 그치지 말고 최소 절개로 흉터가 노출되지 않도록 하여야 좀 더 안전하고, 리프팅 효과를 최대한 많이 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수술방법과 원리에 대해서도 발표와 논문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