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kt금호렌터카, 업계 최초 페이스북 팬 5만명 돌파
뉴스종합| 2014-10-17 10:08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kt금호렌터카는 업계 최초로 기업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클릭한 팬 수가 5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는 지난 2012년 5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tkumhosns)를 개설하고 렌터카와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kt금호렌터카는 페이스북 페이지 인기의 비결로 ‘개인 신차장기렌터카’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를 꼽았다. 실제로 kt금호렌터카의 개인 신차장기렌터카는 지난 3년간(2011~2013년) 113.4% 성장했다.

또한, 20~30대에게 신차 시승기 및 안전운전ㆍ차량관리 방법 등의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지속적인 소통을 유도한 것 역시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윤종진 kt렌탈 IMC본부장(전무)은 “렌터카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대표하는 1등 브랜드로서 SNS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금호렌터카는 페이스북 팬 5만명 돌파를 기념해 ‘Oh!만팬 돌파,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kt금호렌터카 페이스북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는 팬들 중 추첨을 통해 렌터카 무료이용권과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27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