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변신 MMORPG '천신전',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세상| 2014-10-23 11:45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중인 국내 최초 변신 웹 MMORPG '천신전'이 23일 정식 서비스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신전'은 일반적인 웹게임 특유의 단조로운 사운드를 탈피하고,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생생한 음악과 강렬한 타격 음향효과로 게임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한 웹 MMORPG로, 지난 2013년 10월 첫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엔피게임즈는 '천신전'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랫동안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전투의 신 백호로 변신 가능한 신규 지살 천오를 추가하며, 보다 많은 회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1주년 기념상자가 주어지며, 기념상자에서는 1부터 20까지 숫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숫자 아이템은 11월 1일에 공개되는 4자리의 숫자에 따라 활성카드상자, 멸불장비상자, 무혼, 영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게임 플레이 중 획득 가능한 1주년 특별 아이템을 모아 특별강화상자, 1주년 특별칭호, 황금장비상자, 1주년 기념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천신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j.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