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SBS 생활경제 면역력 증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소개 화제
뉴스종합| 2014-11-03 15:51

22일 방송된 SBS 생활경제에서는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을 증진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환절기가 되면 갑작스러운 기온변화로 인해 체온조절이 힘들고 신체가 불균형 상태에 이르게 된다고 한다. 그래서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고 이는 각종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하는데 이날 방송에서 이러한 몸의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냈다.
 
기본적으로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손발을 깨끗이 씻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것 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음식 또한 중요하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면역력증강 물질인 인삼 등에 포함된 사포닌 성분뿐만 아니라 최근 유산균의 한부분인 프로바이오틱스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된다고 프로바이오틱스 복용을 통해 장염을 극복한 박모 씨의 사례가 소개되었다.

생활경제 방송 스틸컷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한국신약의 img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것으로 밝혀졌는데 한국신약 관계자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란 일반적으로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를 동일시 하고 있으나, 정확한 의미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말한다. 다시 말해 유산균 전부가 프로바이오틱스는 아니라고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면역력 증강을 통해 배변활동 뿐만 아니라 아토피 비염, 알러지 등 자가면역 질환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Img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1포당 10종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식약처인정) 면역 활성 특허 물질이 포함되어 장건강 및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며 한국신약에서 개발한 우리가족 면역 비타민이라는 타이틀로 면역, 칼슘, 철분, 프로바이오틱스키즈, 프로바이오틱스  5종으로 구성된 면역 케어 시리즈 img 시리즈를 런칭 하였다.
 
환절기 몸의 면역력 증강을 통한 건강관리를 실천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