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퓨전포차 프랜차이즈의 대표브랜드 똥꼬포차, 포장마차 소자본창업의 성공 아이템
뉴스종합| 2014-11-20 11:01

하반기에도 계속되는 불황의 한파 속에서도 이자카야, 실내포차 등의 소자본 술집 창업은 여전히 인기가 많다. 특히 겨울철 퓨전포차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소비자의 시선과 입맛을 사로 잡는 색다르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안정적인 포차브랜드를 노려보는 것이 좋다.

특히 최근에 예비창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똥꼬 퓨전포차는 닭똥집이라는 독특한 테마의 창업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10년 전통의 닭똥집 요리에 관한 풍부한 지식과 경험으로 전국 27개의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는 똥꼬 퓨전포차는 젊은 여성들의 방문이 대부분을 차지할 만큼 세련된 맛을 선보이고 있다.

“똥꼬”라는 독특한 브랜드 네임과 닭모래집을 주메뉴로 하는 색다른 테마는 수많은 포차프랜차이즈 중에서도 유사 아이템을 찾아볼 수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지만 지속적인 주메뉴의 연구개발로 만들어진 독창적인 퓨전소스와 검증된 맛으로 연중 지속되는 안정적인 매출을 보이는 것도 빼놓을 수가 없다.

또한, 철저한 본사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매장관리 서비스는 초보창업자들도 쉽게 성공으로 이끌어가는 길을 제시한다.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은 물론이고 매뉴얼 교육 및 창업마케팅까지 지원하는 등, 10년의 포차프랜차이즈 경험을 아낌없이 전수하는 것이다.

이러한 체계적인 관리를 기반으로 전국 체인점 어느곳에서나 동일한 맛과 품질의 음식을 서비스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단골 고객들의 브랜드 충성도가 아주 높아 연중 꾸준한 매출로 연결된다.

똥꼬퓨전포차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아낌없이 똥꼬를 성원해주신 고객들과 창업주들의 만족을 위해서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며 지난 10년을 넘어서 다시 30년을 이어가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똥꼬퓨전포차는 똥집통마늘구이라는 대표메뉴외에도 포차의 기본에 충실한 열탄파불고기, 계란말이, 닭도리탕, 해물짬뽕탕, 나가사끼짬뽕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공식홈페이지(www.ddongggo.com)을 통해 소자본 퓨전포차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