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수술없이 브이라인 만드는 윤곽주사(달걀주사)와 그 효과
라이프| 2014-11-21 14:18

사회적으로 호감을 주는 외모가 중요시 여겨지는 요즘, 자신의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성형수술은 수술에 대한 위험성, 비용적인 부분, 회복기간 등 고려해야 할 점들이 많기 때문에 쉽사리 결정하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이유로 성형수술에 비해 간단하고 비용도 저렴한 쁘띠시술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비수술적인 요법으로 동그랗고 큰 얼굴을 작고 브이라인 얼굴로 만드는 윤곽주사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윤곽주사는 보톡스, 필러 등과 함께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쁘띠시술로 주로 볼살, 턱살, 광대살, 이중턱 등 얼굴을 커보이게 만드는 주범인 지방을 분해하여 체내 노폐물과 함께 빠져나가도록 도와 동그란 얼굴을 갸름한 브이라인으로 교정해주는 효과를 가진 주사요법이며, 달걀주사라고도 불린다.

윤곽주사의 인기비결은 무엇보다도 얼굴형 교정으로 잘 알려진 안면윤곽술에 비해 간편하다는 점이다. 윤곽주사는 시술시간이 약 10~20분 내외로 짧고 멍과 붓기, 출혈이 거의 없어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강남 아이유클리닉의 오종탁 원장은 “같은 시술명을 사용하더라도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윤곽주사효과를 위해서는 병원마다 주사용액에 포함된 성분들이 다를 수 있고, 불필요하거나 부작용을 낳게 할 수 있는 약물을 사용하지 않는 곳을 찾기 위해 꼼꼼하게 체크 해야한다”며 “시술 전 세심하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게 가장 이상적인 얼굴형을 고려하여 시술 방향을 결정하고, 풍부한 시술 경험과 실제로 시술 받고 좋아진 케이스가 많은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