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아름다운당신, 위기의 주부 권현미 아름다운 변신 화제
라이프| 2014-12-08 14:14

 

지난 7일 TV조선 힐링뷰티쇼 ‘아름다운당신’에 할머니 엄마 심명희 씨에 이어 두 번째 출연한 안면비대칭 ‘권현미’ 씨 편이 방송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출연한 권현미 씨는 안면비대칭을 가지고 있지만 지금의 남편을 만나 결혼을 하고 21개월 된 딸 아이를 가진 주부였다. 권 씨는 더 이상 눈물로 하루를 마감하는 무의미한 일상이 아닌 그냥 보통 사람들처럼 웃을 일도 많고 건강하고 사람답게 살아보자는 희망을 꿈꾸며 이번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

결혼 후 아주 좁은 단칸방에서 신혼살림을 차린 권현미 씨는 화장대는 커녕 여자로써 꾸민다는 것조차 엄두 낼 수 없는 너무 어려운 형편이었다. 어린 시절 7개 이상의 어금니 없이 살아오면서 식사는 물론 음식물을 먹을 때 씹지 않고 삼키기 일 수다 보니 점점 살은 찌고 임신 후 늘어난 체중으로 인하여 30대의 몸매라고 할 수 없을 정도이다.


 
게다가 임신 중 면역력 결핍으로 포도막염까지 앓기 시작하면서 한 쪽 눈은 잘 보이지 않고 잦은 염증으로 인한 눈처짐, 안면비대칭 등 외모 때문에 자신감을 잃어가면서 결국 대인기피증으로 집 밖으로는 나가는 횟수조차 줄어들었다고 한다.

이날 권 씨는 아름다운당신의 의료진을 통해 안면비대칭 개선을 위한 수술을 받았다. JK성형외과 김성식 원장, 배준성 원장, 백혜원 원장, 권순홍 원장, 임영민 원장은 먼저 안면비대칭 개선을 위한 광대축소술, 앞턱축소술과 앞턱보형물 삽입술, 코 성형 등을 진행 했다.

이어 포도막염으로 인해 눈 처짐 개선을 위한 앞트임, 눈매교정술, 눈밑 지방재배치, 부어보이고 탄력을 잃은 얼굴 개선을 위해 얼굴 지방흡입, 얼굴전체 리프팅, 엔도타인(이마거상술) 과 전체적인 비만으로 인한 부유방, 팔뚝 허벅지 복부 지방흡입 수술과 함께 탄력 있는 복부를 위한 복부성형술을 각 분야별 원장들의 협진하에 진행되었다.

JK성형외과는 12명의 분야별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환자들의 안전한 수술을 위하여 대학병원급의 안전시스템을 갖춘 JK성형외과는 자가발전시스템(UPS), 실시간모니터링시스템(CMS), 에어샤워시스템, 자가통증조절장치, Bair Hugger 체온유지기, 마취과전문의상주, 윤상갑절개키트, 응급대처팀(CPR TEAM)및 심장충격기, 종합병원과의 연계시스템으로 환자의 응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모든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한편, 국내 최초 중년여성을 위한  힐링뷰티쇼 ‘아름다운당신’ 언젠가부터 이름 대신 누군가의 아내, 엄마 혹은 아줌마로만 불리던 중년 여성들의 눈부신 변신, 당신안에 잠자고 있는 여자를 깨우는 시간 TV조선 아름다운 당신은 매주 일요일 저녁 9시30분에 방송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