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소개팅 어플 '이음' 콜라보 이벤트 진행
게임세상| 2014-12-15 15:14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 194510)의 감성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가 소개팅 어플 '이음'과 제휴를 맺고 크리스마스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이음'은 회원들이 입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상형에 가까운 이성을 매칭 시켜주는 국내 최초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회원 110만명을 보유한 대표적인 소개팅 어플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실시되는 이번 제휴 이벤트에서는 참여자 전원에게 두 어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이용자의 경우, '이음'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하면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미니언 황금에그' 2개와 에너지를 채워주는 '달콤 파르페 5개'를 지급한다. 또한 '이음'에서 추천 받은 이성 중 마음에 드는 상대를 3일동안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OK 3일권'을 선물한다.

'이음' 이용자가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아 로그인 하면 'OK 7일권'과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유료 아이템인 '스페셜 미니언 황금에그' 1개 및 '달콤 파르페' 3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와 '이음'의 제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