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피니트F, 월간 '스타에이지' 2015년 신년호 커버 장식
엔터테인먼트| 2014-12-15 15:25
엔터테인먼트 전문 매거진 월간 스타에이지(STARAZ) 2015년 신년호(vol.25)가 오는 22일 발행된다.

스타에이지 2015년 1월호는 최근 미니 1집 ‘청(靑)’을 발표하고 ‘가슴이 뛴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피니트의 2번 째 유닛 ‘인피니트F’를 커버스토리로 다뤘다. 현재 ‘가슴이 뛰는’ 청춘을 관통하고 있는 인피니트F 성열-엘-성종과의 직격 인터뷰와 멋진 화보를 40페이지에 담았다.

별책부록으로 제공되는 크로스진(Cross Gene)의 스페셜북도 눈길을 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타쿠야를 비롯해 ‘아이돌 비주얼의 정석’ 신, ‘차세대 체육돌’ 상민 그리고 캐스퍼, 용석, 세영까지 다재다능한 크로스진 멤버들의 빅사이즈 화보컷과 비하인드스토리가 담긴 스페셜북은 각별한 볼거리다.


‘1막 끝’을 장식한 엠블랙의 콘서트 현장, 영화 <강남 1970>에서 거친 남자로 돌아온 이민호, ‘이토록 멋진 기술자들’ 김우빈과 이현우, 산들(B1A4)-유권(블락비)-동준(제국의아이들)-호영(god)의 4인4색 엘비스 등의 기사도 관심을 모은다.

또, ‘나무’로 돌아온 반가운 5인조 ‘버즈’, 앞으로 보여줄 게 훨씬 더 많은 힙합 트리오 ‘소울다이브’, 태국에서 온 핫 루키 ‘나튜’, 홍대를 들썩이게 하는 ‘코어매거진’과 ‘로큰롤라디오’의 만남, <고양이는 있다>로 첫 주연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친 현우, 곧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유쾌한 배우 윤상현, 예상을 뛰어넘는 변신의 귀재 송새벽 등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있다.

한편, 스타에이지는 깊이 있는 인터뷰와 리뷰, 생생한 현장과 정보, 차별화된 편집으로 온-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에이지)

고영권 이슈팀기자 /smuf815@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