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공정률70% 용인 타운하우스 드가햄릿1차
부동산| 2014-12-29 11:01

아파트의 답답함을 떠나 자연과 더불어 사는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서울 인근의 타운하우스 인기가 뜨겁다.

특히 아파트와 같은 안락한 주거 환경을 누리면서 자연이 주는 여유로운 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강남으로의 출ㆍ퇴근까지 가능한 생활권이라면 더욱 인기가 높다.

하지만 아파트구조에 익숙한 고객들이 타운하우스라는 새로운 구조를 머릿속으로만 상상하고 집을 구입하기란 쉽지 않다. 이에 드가햄릿은 공정률70%가 넘으면서 고객이 입주할 집을 직접 보면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터무니없는 그림에 현혹되어 집을 구입하여, 입주할 때면 후회하게 되는 리스크를 피해갈 수 있다.

용인 수지구에 위치한 동천동 드가햄릿은 모델하우스로 현실적인 인테리어를 그대로 보여주고 또한 70% 공정률을 보이고 있는 지어진 집을 직접 눈으로 보면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드가햄릿은 강남권까지 20분 출ㆍ퇴근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판교와 분당도 5분거리로 교통이 상당히 편리하다.

또한 동천1지구와 10분 거리 생활권으로 동천1지구의 모든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 동천2지구가 개발되면, 드가햄릿 타운하우스 단지와 3분 거리로 인근상가와 초등학교 등이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 형성된다.

이러한 이유로 아파트 1채 가격으로 개별 등기되는 드가햄릿 타운하우스는 향후 상당한 가치상승으로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어 연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그리고 드가햄릿 타운하우스가 주목 받는 점이 또 있다.

바로 구조적으로 특색 있는 설계이다. 1층 마당과 2층 테라스, 그리고 중정이라는 공간도 젊은층에게 상당히 각광받고 있으며 1층 공간이 대지면적에 비해 넓게 설계된 점은 다른 타운하우스에서 모방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구조적인 설계부분은 동천동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드가햄릿 타운하우스는 2015년 3월 입주세대는 완벽히 분양마감 하였고, 현재 2015년 6월 입주세대를 분양 중이며, 이 또한 마감이 임박하였다고 분양팀은 전했다.

분양문의 : 031-272-202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