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광주 ‘유동 광명메이루즈타워’ 조합원자격 확대
부동산| 2014-12-29 15:53

700만원대 가격프리미엄 갖춰…유주택자85㎡로 자격확대

최근 백운광장에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으로 오픈 2일만에 모집마감 지역주택조합 모집 신기록을 갈아치운 광주 지역에 유동 광명메이루즈가 광주시 북구 유동에 456세대 규모의 아파트 단지를 계획하고 지역주택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광주의 대표 지역조합아파트로 급부상한 ‘유동 메이루즈타워’의 승승장구에는 이유가 있다. 정부의 9.11 부동산의 최대 수혜인 대한민국 선호도 1위 34평 중소형 평형, 누구나가 인정할 수밖에 없는 최적의 분양입지, 유주택자의85㎡ 소유 주택조합원 자격확대 적용에서 그 이유를 찾을 수 있다. 더욱이 유동 메이루즈타워의 분양가격은 70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어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동 메이루즈타워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일반 분양아파트에 비해서 시행사 마진을 줄이고 미분양 가능성을 현저하게 낮춤으로써 700만원대의 낮은 금액에 실수요자에게 주택을 공급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유동 메이루즈타워는 총 456세대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실 수요자의 수요를 가장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전세대1층은 필로티가 설치되고 고품격의 부대시설이 들어서 유동 광명 메이루즈 아파트 입주민의 자부심을 더해줄 것이라는 기대도 더해진다.

2014년 KTX광주역 진입여부가 조만간 결정 예정중이며 주변 연계사업이 확대되고 역주변의 역세권 개발이 끊임없이 추진 중이며 임동과 광주역 주변에 중소형규모의 도심형아파트 사업계획이 승인이 떨어진상태이다. 서림마을500세대 행복주택 700세대 등 대규모 단지가 조성되고 2017년 상반기 입주를 예상하고 있는만큼 벌써부터 유동일대의 부동산이 뜨거워지고 있다. 또한 주변 구도심권의 개발계획이 급물살을 타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도 호재가 풍부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신평면 4Bay 설계로 채광과 자연 환풍을 극대화 시켰으며 개방감 높은 거실, 동선을 고려한 주방, 풍부한 수납공간 등은 입주민의 만족감을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광주역, 광주종합버스터미널, 신세계백화점, NC백화점, 광주1호선 양동시장역 등 교통 및 편의시설이 우수하다. 확정분담금 보장증서를 발행하여 추가분담금이 없으며 일반분양과 동일한 조건의 확정형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다.

인근 서림초교, 북성중학교, 광주제일고 등의 학군도 우수하고, 구도심 및 유동 지역에서 북구의 생활 인프라를 누리는 비교불가의 임동오거리 코너의 위치와 7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인해 유동 메이루즈타워 아파트가 유동 최고의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것이 확실해 보인다.

유동 광명메이루즈타워홍보관은 현재 오픈 중이며 광주 임동오거리 코너, 북성중학교 옆 아파트 공급이 없던 지역이다 보니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수많은 사전 모집인원과 대기 인원의 방문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선착순 조합원모집이며 조합원 자격이 무주택자이거나 60㎡주택 한 채 소유자에서 85㎡한채 소유자로 확대 됨에 따라 빠른 문의를 통해 자격요건 및 사전방문 예약을 추천하고 실수요자들은 빠르게 방문하여 조합원 모집을 신청함으로서 빠르게 조합원에 가입하는 것을 권장한다.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안내 : 1661-1262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