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일산 임광진흥 아파트 최대 43% 할인 분양, 반값 찬스?
부동산| 2015-01-09 10:02

최근 전세난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일산 임광 진흥 아파트가 최대 43% 할인 분양을 통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경의선 탄현역과 야당역(2015년 예정)에 인접한 일산 탄현동 임광진흥 아파트 일부 해지 세대가 일산 지역 10년 전 가격 수준인 평당 700만원대에 분양되고 있는데, 정부가 신도시에 추가 건설을 하지 않겠다는 공식 발표가 있자 더욱 많은 수요자들이 분양 사무실을 찾고 있다.

일산 탄현동 임광 진흥 아파트는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실입주금액은 6천만원대로 부담이 적다. 또한 분양가의 80%까지 융자가 가능한데 최근 대출금리가 2.9%대까지 인하되어 대출 이자 부담 또한 적다.

이번 분양은 총 905가구 중 153㎡형 일부가 할인 분양된다. 복층 구조인 탑층 일부 세대도 포함된다. 열병합 지역 난방이라 난방비 부담이 적으며, 천연 대리석 마감, 친환경 마감자재, 층간 충격 저감재 사용, 품위 있는 커뮤니티 시설 등으로 인해 최초 분양가는 3.3㎡당 평균 1,300만원대였으나 할인된 분양 가격은 153㎡형 기준 700만원대, 153㎡형 복층은 800만원대 초반에 분양된다. 게다가 발코니는 무료로 확장할 수 있다.

일산 탄현동 임광진흥 아파트는 단지 입구에 초등학교(호곡초), 중학교(호곡중), 고등학교(일산동고)가 있고, 이마트,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편의시설은 물론 인근에 백병원, 국립암센터 등 의료기관과 함께 일산 호수공원과 탄현 근린공원도 가까이 있어 웰빙 라이프가 가능하다.

경의선 복선전철 개통으로 탄현역에서 홍대입구역, 공덕역, 서울역까지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며, 서울 상암~용산 구간이 개통되어 용산까지 환승 없이 편하게 다닐 수 있다. GTX 킨텍스역이 생기면 서울역까지 16분, 삼성역은 22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승용차를 이용할 경우 제2자유로, 자유로, 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인천국제공항 및 김포공항과도 가까워 글로벌 교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최대 43%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분양가의 80%까지 융자가 가능하여 일부 남아있는 잔여세대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선착순으로 동, 호수를 지정하는 방식이며, 입주할 세대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방문 예약이 필수이다.

분양 문의 1661-235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