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테일즈런너,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실시
게임세상| 2015-01-20 12:15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최고 동시접속자6만 5000명 재달성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8일 테일즈런너 최고 동시접속자수 6만 5000명 돌파를 기념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에게 평일 접속 보상을 대폭 강화했다. 이에 따라 오는 30일까지 이용자들은 테일즈런너에 접속하면 역대 이벤트 사상 최고인 경험치 600%와 게임머니 보너스, 레어 아이템 등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평일 이벤트 보상과 비교했을 때 2배에 해당하는 수치며, 이용자들은 플레이 시간에 비례해 경험치와 게임머니 등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어 레벨업이 필요한 이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평일뿐 아니라 주말 접속 보상 시간도 1시간 연장해,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게임에 30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약 2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접속하기만 하면 얻을 수 있는 갈색곰 세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