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설맞아 리피움헤어에센스 등 명절선물세트 선보여
뉴스종합| 2015-01-26 09:00

추운 겨울 날씨에 정수리 머리숱고민 등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는 겨울철 기온이 낮아지면서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모근이 제대로 영양 공급을 받지 못하여 탈모가 더욱 악화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탈모, 정수리 머리숱고민 등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선 두피 건강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 지루성 두피 등 두피관리를 위해서 많은 이들이 두피샴푸, 헤어에센스 등 케어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천연탈모방지샴푸, 헤어에센스 등을 전문으로 하는 리피움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명절선물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설날을 맞이하여 리피움 벨로케어 세트 상품과 사은품, 더블 적립금까지 제공 될 예정이라고 하니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고 리피움 관계자는 말했다.

천연탈모방지샴푸, 두피샴푸, 헤어에센스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리피움 관계자는 “최근 정수리 머리숱, 탈모 고민 등을 해결하기 위해 두피 관리가 우선이 되어야하며, 리피움벨로케어에센스는 기능성 두피에센스로 지루성두피 관리에도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이어 “리피움 헤어에센스는 바이탈 모(毛)액 에센스 앰플로 두피 보호 특허 성분(10-0954387)과 Biopeptide complex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에 전혀 자극을 주지 않고 영양분을 공급하여 모발 성장과 두피가 건강해지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리피움 벨로케어 헤어에센스는 특히 민감성 두피의 원인이 되는 파라벤이나 합성 계면활성제가 첨가 되어 있지 않아 자극 없이 두피 케어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민감성, 지루성 두피 관리에 좋은 두피보호 특허성분(10-0954387)과 바이오 펩타이드 콤플렉스는 모발을 활성화시켜 가늘어진 모발과 민감해진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를 해준다.

뿐만 아니라 리피움 두피에센스에는 솔잎추출물, 상백피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천연추출물로 그 효능이 뛰어나다고 한다. 솔잎에 함유되어 있는 옥살팔티민산은 젊음을 유지시켜주며, 피부 미용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상백피는 뽕나무의 뿌리껍질로 노화 예방에 좋다. 또 녹차는 중의 카테킨 성분이 지친 피부에 수렴작용과 진정작용을 하며 피부노화를 방지해준다.
 
리피움 헤어에센스는 삼푸 후에 적당하게 건조한 후 탈모가 우려되는 머리카락 안쪽부위에 적당량 골고루 뿌린 후 마사지하는 것이 좋으며, 주 3회 정도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우수하다.

한편, 리피움벨로 헤어에센스, 두피샴푸 등 리피움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약사법 제31조·제4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39조 제2항, 제88조에 따라 의약외품으로 인증 받은 기능성 제품이다.

리피움 벨로케어 헤어에센스 및 명절선물세트 등 구매 및 자세한 문의는 리피움 공식 홈페이지(http://repium.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