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치악산의 풍경을 담은 원주 혁신도시, 모아엘가 에듀퍼스트
부동산| 2015-02-09 12:30

최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원과 접해 있는 분양단지가 관심을 받고 있다. 공원과 인접한 단지는 조망권이 우선적으로 확보되고,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을 즐길 수 있어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나와 내 가족이 살 집’에 대한 주변 환경과 입지여건을 더욱 꼼꼼히 살피게 되어 분양시장에서도 공원을 강조한 단지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을 반영해 원주 혁신도시는 ‘블루밍(Blooming) 도시 계획을 발표해 관심을 받고 있다.

원주 혁신도시는 도시민들이 푸른 자연 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태환경을 만들고, 생활 체육장 등 다양한 옥외공간 조성으로 생활 속 여유공간을 제공하며, 치악산의 맑은 공기를 생활 속에 유입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치악산 국립공원과 연계되는 녹지축을 최대한 보존하여 그린 넷(Green Net)을 구축 할 예정이며, 도로에 의해 단절되는 녹지구간을 생태통로로 조성하고, 녹색교통체계와 공원녹지체계의 통합 연계, 이전기관 및 클러스터용지 등을 수계축 및 녹지축과 연계하여 배치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C-6블록은 녹지축, 근린공원 등을 도보로 이용 할 수 있고, 치악산, 백운산의 녹지 및 조망권을 확보 하였으며, 건강도로와 테마가로수길을 제공하여 도시민들에게 유익한 생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모아주택산업이 C-6블록에 아파트를 공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모아주택산업은 아파트 브랜드를 ‘모아엘가 에듀퍼스트’로 정하고, 지하 1층~지상 최대 20층, 6개동 총 418세대 규모로 4Bay 구조의 84m², 101m² 타입으로 구성된다.
 
‘모아엘가 에듀퍼스트’는 초등학교, 유치원•중학교(예정)가 가장 인접한 곳에 위치해 있고, 도보로 이용 가능한 상업시설이 지척에 있어 생활 편의성도 빠지지 않는다.

㈜모아주택산업 관계자에 따르면, “㈜모아주택산업은 30년 동안 꾸준히 주택사업을 시행, 건설하면서 주택건설 명가로 자리를 잡게 되었으며, 전국 14,000세대의 주택을 공급한 경험을 바탕으로 원주 혁신도시에 최고의 아파트를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모아엘가 에듀퍼스트’ 모델하우스는 2월 말 오픈 예정이며, 홈페이지 내 관심고객 등록 경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분양문의 1899-543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