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명절 스트레스? 아내를 웃게 할 힐링 프로젝트
헤럴드경제| 2015-02-12 17:40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 다가오면서 명절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올 해 설은 설 연휴 3일에 주말이 붙어있어 5일동안 명절을 보낼 수 있다. 긴 연휴라고 느긋하고 여유롭게 고향을 다녀올 수 있지만 설을 준비하는 여자들에겐 오히려 긴 명절이 끝나지 않는 스트레스로 느껴질 수 도 있다.

명절 음식 준비로 고생한 아내와 어머니를 위해 긴 연휴 끝자락에는 명절 후유증을 없애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전 세계 약 15만개 호텔을 제공하고 있는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에서는 명절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릴 수 있는 호텔별 ‘아내를 구하라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 상품은 국내외 특급호텔들을 선정하여 호텔 스파나 사우나를 비롯한 브런치, 조식, 석식, 수영장 등의 특전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겨울 동안 움츠려있던 몸을 녹여줄 스파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다양한 호텔의 스파 프로그램을 한 번에 비교해 볼 수 있어 좋다.


‘아내를 구하라 패키지’의 혜택기간은 설날 시작일인 2월 18일부터 3월 1일까지 호텔에 투숙하는 로그인한 호텔엔조이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추가 혜택으로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하여 힐링에 꼭 필요한 고급 아로마 향초를 증정하니 추가 이벤트 기회도 노려보면 좋겠다.

이번 힐링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호텔로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롯데호텔 서울, 서울 신라 호텔, 라마다 종로 등 국내호텔에서 내로라하는 스파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호텔들이 참여했으며, 부산과 제주, 강원도 지역의 호텔 패키지는 온천과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즐거운 명절을 모든 가족이 함께 즐기기 위해서 음식 준비와 고향 방문 후에는 피곤해진 몸과 마음을 충분한 휴식으로 피로를 회복해야 한다. 그래야 일상으로 돌아갔을 때 무리 없이 적응할 수 있고, 돌아올 명절에 대한 두려움도 없앨 수 있다.

한편, 호텔엔조이에서는 한국의 대표적인 쇼핑의 거리, 명동에 새로 오픈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의 단독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월드 패키지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를 제공하고, 발렌타인 데이 전후로 예약가능한 발렌타인 패키지는 조식과 마카롱 세트를 제공한다.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와 모던한 호텔 분위기에 청계천과 인사동, 남산타워 등 근처 관광지와의 뛰어난 접근성으로 내외국인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되는 호텔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