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설날 연휴 하루 전…호텔 예약을 노려라!
헤럴드경제| 2015-02-23 14:02

국내 여행을 준비할 때는 호텔, 펜션, 리조트, 모텔 등 다양한 형태의 숙박을 고려하게 되지만, 해외 여행을 계획하면서는 국내외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하여 호텔 또는 리조트를 선택하게 된다. 해외는 국내에서와는 다르게 지리적으로 익숙하지 않고, 언어도 잘 통하지 않아 신뢰할 수 있는 숙박시설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국내 및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들은 얼리버드, 라스트미닛, 호텔 패키지, 신규 호텔 등 다양한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그렇다면, 해외 호텔과 리조트는 어떤 프로모션을 이용할 때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을까? 아직 숙박기간이 한참 남은 ‘얼리버드 프로모션’보다는 날짜가 임박한 ‘라스트 미닛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왜냐하면, 호텔들은 날짜가 임박하여 팔리지 않은 객실을 대폭 할인하여 제공하기 때문이다.


전 세계 약 21만개 호텔을 제공하고 있는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에서는 2월 마지막 남은 호텔 객실들을 총 결산하여 “라스트 미닛 프로모션(Last minute)”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2월 투숙 한정 해외 호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이 적용되는 해외 도시들은 국내에서 인기 해외 도시로 손꼽히는 5개 지역으로 괌, 도쿄, 홍콩, 방콕, 세부이다.

호텔엔조이에서 보유하고 있는 잔여 객실을 모두 소진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노마진 정책의 일환으로 고객들은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하여 해외 인기 지역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2월 14일부터 진행되어 28일까지이며, 체크인 날짜를 기준으로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법이다. 일 년에 몇 번 없는 황금연휴에 고향도 다녀오고, 해외여행까지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해외 지역별 정확한 할인율은 호텔엔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