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철권7 유승옥, 남규리-윤수현-강예원까지 '미녀는 철권을 좋아해'
엔터테인먼트| 2015-03-02 15:46
지난 1월 28일 진행된 철권7의 런칭쇼에 참여한 미모의 스타들이 주목받고 있다.

먼저 철권7의 모델 유승옥은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코스프레 이후 웹드라마 '소녀연애사'의 주연으로 발탁, 틴탑 니엘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는 등 '2015년 대세녀'로 급부상했다.


이어 원조 '철권여신' 남규리 역시 런칭행사를 통해 철권 세계챔피언 무릎 배재민 선수를 꺾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한밤의TV연예'에 출연해 이색 취미로 격투게임 철권7을 소개한 남규리는 "세계챔피언을 이기기 위해 식음을 전폐하고 연습했다. 세계 챔피언을 이긴 것은 몇 년간 한 일 중에 가장 환호 받았던 일"이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트로트계의 싸이' 가수 윤수현도 철권7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철권7 런칭쇼에 등장했던 윤수현은 철권7 런칭쇼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만에 철권하러 가봤습니다. 승리하고서의 쾌감은 이루 말할 수 없어요"라고 철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화제를 모은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의 강예원. 그 또한 철권7 런칭쇼에 등장했다.

유승옥, 남규리, 윤수현, 강예원의 인기 급상승과 더불어 철권7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철권7은 3월 중 출시 예정이며 3월 5일 오후 공식홈페이지가 오픈될 예정이다. 공식 리그 또한 5월 1일 접수를 시작해 9월 결승전이 펼쳐진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