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인천 용현동 ‘인천SK스카이뷰’ 아파트, 풍부한 입지여건 주목! 곧 마감
부동산| 2015-03-10 00:00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아파트 전세가가 연일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 높은 전세가로 인해 아파트 매매로 눈을 돌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뛰어난 입지여건과 합리적인 분양가를 내세운 SK건설의 명품 브랜드 ‘인천SK스카이뷰’ 아파트가 인기다.

SK건설 ‘인천SK스카이뷰’는 인천 남구 용현동 학익지구 2-1 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최고 지상 40층, 총 2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27㎡로 이루어져 있고 총 가구수는 3971가구로 구성된 대단지 아파트이다.

인천SK스카이뷰는 대단지 아파트의 강점으로 기본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고 다양한 입주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생활비까지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편리한 주거공간, 탁월한 입주환경, 우수한 학군구성, 편리한 교통환경 등의 장점 또한 갖추고 있다.

먼저, 입주할 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천장고는 일반적인 2.3m보다 10cm 더 높인 2.4m로 적용해(1층은 2.6m) 개방감을 높였으며 중대형 차량과 주차에 어려움을 겪는 운전자를 배려해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의 주차공간을 법정기준보다 10~20cm 가량 넓힌 광폭주차장도 선보인다.

혁신 평면을 적용한 뛰어난 상품성도 강점이다.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서비스면적도 넓혀 84㎡ 타입에는 1개의 '알파공간'을, 95㎡ 이상(127㎡ 제외)의 가구에는 2개의 알파공간을 제공해 이 알파공간을 입주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층간소음 또한 줄이기 위해 층간소음 완충재의 두께를 일반적인 기준인 20mm에서 10mm를 추가한 30mm를 적용했으며, 이외에도 무인택배 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전동빨래 건조대 제공 등 설계, 시공, 관리 전반에 걸쳐 입주자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노력했다.

약 2천평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지하 1층에는 수영장이 길이 25m 레인이 3개 설치될 예정이며 전 타석에 스크린이 있는 실내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독서실, 티하우스, 워터파크도 들어선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인근에 있는 제1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으로, 제2경인고속도를 이용하면 부천과 안양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사업지 맞은편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서는 강남으로 직통하는 광역버스가 운행 중이며, 단지 바로 앞에는 수인선 용현역이 입주 이전인 2015년 말에 개통될 예정이다.

용현남초등학교와 용현여중, 용현중, 인항고, 인하사대부고, 인하대학교에 둘러싸인 용현학익지구는 남구의 전통적인 교육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단지 남측에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 신설 부지가 마련돼 교육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인천 용현동 ‘인천SK스카이뷰’는 2016년 6월 입주 예정이며 동, 호수 지정계약을 위해 담당직원 상담제를 실시하고 있고 모델하우스 방문은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분양문의:  032-889-343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