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잔여세대 40% 특별할인 분양 마지막 기회, 일산 ‘탄현 임광진흥’ 아파트
부동산| 2015-03-10 12:00

일산 탄현동 임광진흥 아파트가 잔여세대에 한해 최대 40% 할인 분양을 실시 한다. 할인율이 수도권 최대폭이라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전세가 상승으로 인한 매매 거래가 늘어난 가운데 특히 일산, 파주지역의 미분양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추세다.

현재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한 탄현 임광진흥 아파트는 905세대 중 잔여세대인 109㎡형과 153㎡형을 할인 분양한다.

할인된 분양가는 3.3㎡ 당 153㎡은 700만원대, 153㎡형의 복층은 800만원대 초반으로 주변 시세보다 매우 낮아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도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단지의 최대 장점은 편리한 대중교통 환경이다.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과 야당역이 인접한 더블역세권으로, 탄현역에서 디지털미디어시티역, 홍대입구역, 공덕역, 서울역, 용산역, 덕소까지 환승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인근 노선버스를 이용하면 서울 시내 진입도 빠른 시간 안에 가능하다.

자동차 운행 시 제2자유로를 이용하면 차가 막히지 않을 때는 서울 상암동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해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교육 및 생활환경도 나무랄 데 없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호곡초), 중학교(호곡중), 고등학교(일산동고)가 있고 이마트,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SBS제작센터, 백병원, 킨텍스, 황룡산 공원 등이 잘 갖춰져 있어 풍부한 생활문화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단지 전 세대 열병합 지역 난방을 이용하므로 난방비 부담이 적고 마감자재는 일산 지역 최고수준이어서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분양관계자는 “기본 40% 할인에 입주 청소도 무료로 제공하고 발코니 확장비 또한 무료다. 아울러 분양가의 80%까지 융자가 가능하고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하기 때문에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입주할 세대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사전방문예약제로 진행되어 방문 전 전화예약이 권장된다.

문의전화 : 031-710-70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