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바로연 결혼정보, 4월 봄맞이 다양한 콘셉 파티들로 솔로들 눈길 사로잡아
뉴스종합| 2015-03-14 14:01

소수정예 파티부터 대규모 1:100 파티까지 신원이 검증된 회원만을 한자리에 모아, 자연스럽게 커플이 될 확률을 높이는 바로연 미팅파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연애하기 좋은 계절 봄을 맞아 색다른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기업, 프라이빗, 두근두근 레시피 파티 등 다양한 콘셉트로 다소 딱딱할 수 있는 맞선이라는 이미지에서 탈피해 더욱 부드럽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이성과의 멋진 만남을 주선할 예정이다.

대기업 직원들은 물론 전문직 종사자, 바로연 정회원 등을 대상으로 매주 열리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미팅파티는 4월에 총 3번의 미팅파티가 열릴 예정에 있으며, 5월에도 매주 색다른 미팅 파티가 준비될 예정이다.

 


우선, 발빠른 미혼남녀들의 참여도가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LG전자♥바로연 Special Solo Ending" 파티가 4월 4일(토) 명동 롯데호텔에서 남녀 각 20명씩을 대상으로 파티가 펼쳐진다. 대기업 연구원과 바로연 노블레스 여성회원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게임과 매칭토크를 통해 결혼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것으로 그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국내,외 명문대 출신 대기업, 공기업, 금융업 종사자 들과 바로연 노블레스 회원들의 품격있는 만남으로 화재가 되고 있는 “Special Private Party” 가 4월 11일(토) 압구정 소재 레스토랑에서 열릴 예정이다. 남성은 28~38세 여성은 바로연 노블레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4월의 18일(토) Kitchen101에서 진행되는 “두근두근 Love Recipe” 파티는 바쁜 일상 속에서 내려 놓았던 설레임을 다시 한번 만들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호감이 가는 이성과 함께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며 서로에 대한 호감도 측정할 수 있는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파티 참가는 바로연 미혼 남성회원 28~38세, 노블레스 여성회원 26~34세까지 참여 할 수 있다.

바로연 결혼정보업체 파티 관계자는 “미팅파티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한자리에서 폭넓게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자신에게 맞는 파티를 참석해 이성과 좋은 인연을 맺길 바란다” 며 “올 봄, 자신의 평생 배필을 색다른 분위기, 새로운 콘셉의 미팅파티에서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파티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baroyeo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