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반도건설의 파격…아파트 홍보모델로 지역주민 선정
부동산| 2015-03-23 10:31
-4월 분양 의정부 민락2지구 반도유보라 단지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반도건설이 아파트 홍보모델로 지역주민을 선정하는 파격을 감행했다.

반도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2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4월 분양을 앞두고 지난 22일 분양홍보관에서 이 아파트 홍보모델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된 홍보 모델은 인근 지역 주민인 민락동 이기환씨, 신곡동 김정은씨, 호원동 강임희씨, 도봉구 창동 김보람씨 총 4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향후 반도건설의 의정부 민락2지구 분양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홍보 모델이자 주민 의견을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이들은 당장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인쇄홍보물과 옥외매체, 온라인PR 등에서 홍보 모델로서 직접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반도건설은 이번 홍보모델 선정을 위해 의정부 민락2지구의 메인타겟 거주 지역인 의정부와 서울 동북부를 중심으로 길거리 캐스팅에 나서 4명을 최종 결정했다. 섭외된 후보 모델들을 대상으로 카메라테스트를 통해 최종 4명을 가려냈다.

이번 홍보모델 위촉식을 기획한 반도건설 김정호 홍보팀장은 “반도건설은 지금까지 수도권과 지방의 다양한 택지지구에서 많은 아파트 공급을 해왔지만 의정부에서는 처음”이라며 “반도건설에 대해 아직 잘 모르시는 의정부 수요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지역 주민들로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지역 수요를 기반으로 하는 분양시장에서 지역 주민들의 영향력이 큰 만큼 이번 분양에서 지역주민 홍보모델의 큰 역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근 동탄2신도시에서 최고 493대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반도건설은 오는 4월 중 경기 의정부 민락2지구 B10블록에서 아파트 분양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의정부 민락2지구 B10블록에 지하 1층~지상 30층 10개동, 전 가구 남향위주의 전용면적 78~84㎡ 중소형 939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앞에 BRT정류장(도봉산역~민락2지구)이 위치해 의정부 내는 물론 서울을 약15분 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민락2지구를 지나는 국도 3호선 우회도로가 작년말 개통됐고 구리~포천고속도로(신북IC~민락IC~남구리IC 2017년 개통예정)까지 이어지는 진입로에 위치해 교통 여건이 개선될 전망이다.

민락2지구 민간아파트 중 녹지공원 접근성도 뛰어나다. 동쪽으로 근린공원 및 민락2지구 체육공원이 가깝다. 또한 민락천 호수가 인접해 호수조망이 가능하다.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마트가 인접해 있고, 단지 바로 앞에 중, 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교육 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sooha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