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유안타증권, 제 4회 ‘유안타 후강퉁 Day’ 개최
뉴스종합| 2015-03-24 09:35
[헤럴드경제=손수용 기자]유안타증권은 오는 25일 각 지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중국 양회 이후 중국 경제와 증시를 전망하고 차별화된 후강퉁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동시 투자설명회인 ‘제 4회 유안타 후강퉁 Day’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최근 폐막한 중국 최대 정치행사인 2015년 중국 양회의 주요 이슈를 바탕으로 향후 중국 경제와 증시를 전망한다. 중국시장에 정통한 각 지점 차이나 리더들이 강사로 나서 주목해야 할 정책 이슈, 테마를 진단하고 이에 따른 중장기 유망종목을 공개하는 등 양회 이후 후강퉁 투자전략을 심도있게 전달한다.

올 하반기 시행이 예상되며 관심이 확대되고 있는 선강퉁(홍콩과 선전증시 교차거래)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중국판 나스닥으로 간주되며 거래대금 기준 글로벌 4위 규모를 자랑하는 선전 증시의 성장성과 투자포인트를 짚어보고 선강퉁 투자상품 등 새로운 투자기회를 소개한다.

오는 30일부터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후강퉁 전용 실전투자대회와 신규 참가고객 대상 이벤트 등 차별화된 후강퉁 투자서비스와 관련 혜택도 안내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오는 25일 오후 4시 30분부터 각 지점 객장에서 진행되며, 관심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feelgood@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