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기초대사량 높여 체질형 비만 개선하는 ‘다이어트 슬림잇400’
헤럴드경제| 2015-03-31 09:41

[헤럴드경제]다어어트는 여성들의 평생의 과제인 동시에 영원한 관심사다. 그러나 다이어트 실패와 성공을 반복하며 요요 현상을 겪다보면 기초대사량이 낮아져 오히려 살이 찌기 쉬운 체질이 되기 쉽다. 따라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늘리는 것이 필수적이다. 여기에 미역이나 마늘, 아스파라거스, 매실 등 식물성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이에 식품 전문 박사들이 만드는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닥터스오리진”에서 출시한 다이어트 제품 의 '잔티젠 다이어트 슬림잇400'이 주목받고 있다. 잔티젠다이어트 슬림잇400은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 다이어트를 돕는 제품으로 잔티젠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지방량은 4.4kg, 허리둘레 5.5cm, 체중 6.9kg, 간지방(내장지방) 5.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체지방 축적을 억제하고 지방 분해를 촉진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쉽게 살이 찌고 잘 빠지지 않는 '체질형 비만'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며 1일 1회 두알 섭취로 복용방법 또한 간단하다.


잔티젠다이어트 슬림잇400의 주 원료인 ‘Xantigen(잔티젠)’은 50년 전통 미국 피엘토마스(PL-TOMAS)사의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신소재로 하루 한 번, 600mg 섭취만으로 약 400kcal가 소모되도록 돕는다. 운동으로 400kcal을 소모하기 위해서는 조깅과 수영은 약 두시간 동안, 요가는 약 여섯시간, 등 오랜 시간이 소요된다.. 또한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미네랄과 비타민과 면역증진을 위한 아연, 대표적 항산화물질인 셀렌과 비타민C등을 복합 배합하여 면역기능 강화와 항산화작용을 통한 노화방지를 억제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Xantigen(잔티젠)은 미역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복합추출물로 미역추출물 주성분인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주성분인 푸닉산등 천연원료 성분이다. 미국특허를 획득한 원료로 국내 식약처 개별인정원료이며 미국 FOX뉴스를 비롯해 국내 유명 방송에도 소개되었던 바 있다.

잔티젠다이어트 슬림잇400의 닥터스오리진 관계자는 "체중조절을 위해 무리하게 굶으면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체중이 늘어나는 ‘비만형’ 체질이 되기 쉽다” 며 “잔티젠다이어트 슬림잇400은 단순히 칼로리를 소모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비만형 체질 자체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