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8년을 기다린 프리미엄 아파트 이안(iaan)홍성 주목
부동산| 2015-04-10 13:31

▶ 홍성 신규 아파트 단지…이안(iaan)만의 고품격 커뮤니티와 인테리어 적용

그 동안 주택수요는 늘어나는데 공급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충청권 중에서도 주택보급률이 낮았던 충청남도 홍성지역에 대우산업개발의 ‘이안홍성’ 분양물량에 홍성수요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이제 홍성주민들도 브랜드 아파트에서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국내 1군 건설사인 대우산업개발의 ‘홍성이안아파트’가 8년만에 충청남도 홍성읍 남장리 인근에 공급을 준비하고 있어서다.

이안홍성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15층, 8개동 규모로 건설된다. 전용면적72㎡ 274가구, 84㎡ 120가구 총 394가구로 조성된다. 시행은 코람코자산신탁이, 시공은 대우산업개발 담당으로 신뢰를 더했다.

단지는 그린공원 8부 능선에 자리잡고 있다. 때문에 1층에서 홍성시내 조망이 가능하며,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충분히 확보하여 단지의 개방감을 최대로 확보했다.

홍성1% 거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아파트로 선보이게 될 이안홍성아파트에서 이안(iaan)만의 고품격 커뮤니티와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단지 앞 버스정류장을 비롯해 인근지역에는 홍주중, 고등학교와 홍남초, 유명 보습학원과 사설학원이 단지 주변가에 형성되어 홍성의 명군학군에 입지한다. 하나로마트, 종합터미널, 의료원 등 생활인프라가 반경 2km이내 잘 갖춰져 있다.

서해선 복선전철은 총 연장 90.01km의 철도로 충남 홍성~경기 화성~송산을 연결하는 국가기간철도망 사업으로 오는 2018년도까지 총 3조8280억 원이 투입된다. 

여기에 ‘시흥~서평택~아산~홍성’을 잇는 제2서해안 고속도로도 건설이 완공되면, 교통정체 해소와 함께 지역간의 연계성이 크게 좋아질 전망이다.

시행은 코람코자산신탁이, 시공은 대우산업개발이 맡았다.

문의)1588 –266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