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현대證, 해외선물 ‘Thank you & Welcome’ 이벤트 실시
뉴스종합| 2015-04-13 09:58
오는 6월30일까지 신규고객 대상 해외선물 이벤트 실시
해외선물계좌 개설 후 이벤트 신청만 해도 3개월간 수수료 할인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현대증권(대표이사 윤경은)은 13일 신규고객 대상으로 ‘Thank you & Welcom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증권은 이벤트기간 중 해외선물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는 모든 신규고객에게 신청일부터 3개월간 수수료할인($3.5)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계좌개설 후 첫 거래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5만원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까지며, 해외상품부(02-6114-1500)에 유선신청하면 된다. 해외선물계좌는 가까운 현대증권 영업점 및 7개 은행(국민/우리/씨티/대구/부산/SC/기업)에서 개설 가능하며, 국내선물(옵션)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매체(HTS)를 통해 해외선물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배영식 해외상품부장은 “금번 이벤트는 최근 변동성이 큰 해외선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고 적극 지원하고자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지수뿐만 아니라 통화, 에너지 등 다양한 상품에 수수료할인 혜택과 더불어 기본 예탁금 없이 투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를 참조하거나 해외상품부(02-6114-1500)로 문의하면 된다.

gre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