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송도6.8공구 A3블럭 명품 조합아파트 포레스트카운티 조합원모집...
부동산| 2015-04-13 10:19

송도6.8공구 A3블럭은 지난 몇 달 동안 이슈가 되고 있는 곳이다. 송도는GCF 유치 이후 살아난 부동산 경기가 아파트 분양시장에서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송도지역 내 캠퍼스타운 그린워크1,2,3차 아트윈, 에듀포레, 마스터뷰, 센트럴파크3차 아파트 미분양 해소는 물론 기존 아파트가격상승 및 신규 분양시장에서도 성공적인 분양성적을 보여주며 향과 층이 좋은 호수는 프리미엄이 형성 되고 있다.

호반건설의 호반 베르디움1,2차 포스크건설의 퍼스트파크가 신규분양에서 100%에 가까운 분양성적뿐만 아니라 상가 및 오네스타(생활형 숙박시설)도 성공적 분양을 하며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의 분위기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배국환 인천시 경제부시장은 4월9일 기자 간담회에서 교보생명컨소시엄이 토지 리턴권을 행사하지 않고 개발을 추진하기로 구두합의 했다고 설명 했다.

인천시와 경제청은 현재 사업주인 GE파트너스에게 최대한의 행정적 지원을 해줄 것을 검토하고 있다.

GE파트너스는 지역조합의 사업형태로 분양의 리스크를 줄이고 조합원에게는 최근 분양한 아파트 분양가보다 낮은 1000만원대 평당가로 조합원 모집을 준비 중이다.

송도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4베이 구조의 70㎡ A, B타입 84㎡ A, B타입으로 구성되며 총 세대수 2,708세대(예정)로 송도에서 가장 큰 대단지 프리미엄 중소형 아파트 단지이다.

조합원 자격요건은 인천서울경기 무주택세대주 또는 전용85㎡이하 1주택 소유주도 가능하며 분양권이 있는 경우 제한이 있어 확인이 필요하다.

송도 부동산연합회 관계자는 “본인도 조합원 신청을 준비 중이며 기존분양가 대비 낮은 분양가로 투자처로 또는 실거주할 경우도 6.8공구가 송도의 랜드 마크화 블럭이기 때문에 교육과 문화 교통(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호수공원 상업시설 등 주거의 프리미엄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명품 대단지가 될 것이라며 주변의 지인들에게 많은 추천을 하고 있다”고 말한다.

송도 포레스트 카운티지역주택조합추진위(가칭)는 매매가 대비 전세가율 70~80%이상 되는 상황에서 전세입자 또는 기존 10년 정도 되어가는 아파트가격과 분양가가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좋은 내집마련의 기회와 투자로써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조합원 모집이 시작되면 뜨거운 반응을 보일 것으로 보여 미리 준비하시는 것이 필요하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문의 전화 1661-999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