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일산호수공원 데이트의 마지막 코스, 일산맛집 유메
뉴스종합| 2015-04-14 16:04

요즘 일산호수공원에 가면 산들산들 부는 봄바람에 실려 오는 꽃 냄새를 맡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꽃피는 춘 사월이라는 말처럼 봄 꽃이 시선을 붙드는 4월의 봄은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계절이라 해도 부족함이 없다.

저녁시간 일을 마친 직장인 커플에게 꽃 향기 가득한 일산호수공원 둘레길은 최고의 데이트코스이기도 하다.

일산호수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찾는 명소가 또 있다. 바로 일산 웨스턴 돔 옆에 위치한 일본식 이자카야 유메가 그곳이다.

웨스턴 돔 바로 옆에 있어 웨스턴 돔 맛집 또는 일산맛집으로 불리는 유메는 정통 일식에 퓨전 일식 메뉴까지 더해 젊은 연인들에게 인기다.

마치 일본 어느 도시의 이자카야에 온 듯한 일본식 인테리어가 특징인 이곳 유메는 한우 화로구이와 신선한 사시미를 비롯해 맛깔 나는 이자카야 안주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일산호수공원을 찾는 연인들의 마지막 데이트코스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알려져 있다.

처음 문을 열고 들어서면 은은한 조명과 일본에서 직접 가져 온 소품들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이 때문에 가격이 비싸지나 않을까 조금은 당황하게 되는데 막상 테이블에 앉아 메뉴판을 펼쳐보면 알 듯 모를 듯 한 미소를 짓게 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비해 놀랄 만큼 저렴한 가격 때문이다.

그 중 다양한 해물까지 함께 맛볼 수 있는 사시미 소 2만원어치를 주문하면 가격 대비 양과 질에서 만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지갑이 가벼운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에게 이만한 곳은 없다.

유메의 대표 메뉴인 한우 화로구이와 하우스 샐러드 세트를 주문하면 샐러드와 함께 최상등급 한우 등심을 맛볼 수 있다. 1인분만 주문할 수도 있고 세트로 시키면 더욱 저렴하다.  일산호수공원에 봄 꽃 맞이 데이트를 즐긴다면 빼놓지 말고 유메를 찾아야 하는 이유다.

일산 맛집 이자카야 유메의 자세한 위치와 예약문의는 전화(031-901-0943)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