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대우산업개발 이안(iaan)아파트, 홍성에 ‘첫’ 진출
부동산| 2015-04-15 11:01

▶ 홍성을 대표하는 브랜드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예정

대우산업개발의 이안(iaan)아파트가 올해 홍성에 첫 발을 내딛는다. 이안홍성 아파트는 홍성읍 남장리 일대에 지하 1층~지상 15층 8개동 규모로 건설되며, 72㎡ 274가구, 84㎡ 120가구 등 총 394가구로 공급될 예정이다. 시행은 코람코자산신탁, 시공은 대우산업개발이 담당한다.

지난해 주택분양시장은 충청도 세종시를 중심으로 양호한 성적을 거두며, 전국 분양시장을 주도해왔다. 올해 대우산업개발의 홍성 분양을 앞두고 충청권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홍성 남장지구로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그 동안 브랜드 아파트에 목말라했던 홍성읍 대기수요자들의 갈증이 해소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가 자리할 충남 홍성읍 일대는 홍성지역의 주거 및 생활, 교육, 문화의 중심지로써 주거선호도가 높다. 하지만 충남지역 평균에 비해 아파트 보급률이 낮은 편이기 때문에 8년만의 신규아파트로 공급되는 이안홍성 아파트의 공급소식과 1군 브랜드 아파트 분양에 대한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높다.

이와 함께 교통개발호재도 있다. 2018년 완공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홍성에서 출발하여 서울, 화성, 동탄까지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게 된다. 또 시흥~서평택~아산~홍성을 잇는 제2서해안 고속도로도 2018년 개통 예정이다.

이안홍성아파트는 조망권이 탁월한데다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홍성의 중심자리에 들어선다. 유명 보습학원 및 사설학원이 다소 분포하여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가 그린공원 8부 능선에 자리잡고 있어 1층에서 홍성시내 조망이 가능하며, 반경 2km내에는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인근에는 홍주중, 홍주고, 홍남초 등 초중고가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 500m내 청운대, 혜천대, 홍성대, 폴리택대 등 4개의 대학이 자리잡고 있다.

단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주변지역으로의 교통편도 편리하다. 군청, 법원, 경찰서, 의료원, 종합터미널, 하나로마트 등 앞으로 남장택지가 활성화 될 경우 생활편의, 학원, 미래성이 보장된 자리다.

여기에 전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을 확보하고 단지의 개방감을 극대화시켰다.

현장관계자는 “홍성 1% 수요자를 위해 이안(iaan)만의 고품격 커뮤니티와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프리미엄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의)1588 –266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