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일산가구단지 예비신부 발길이 가장많은 가구할인매장 가구피아
헤럴드경제| 2015-04-16 14:20

[헤럴드경제]가구피아는 일찌감치 2015년 봄 시즌 인테리어트렌드를 반영한 혼수 가구 디스플레이를 마친 동시에 예비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요구를 맞춤형으로 충족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뿐만 아니라 중간유통과정을 생략한 특별기획 신혼패키지가구로 알뜰족 신혼부부의 주머니사정까지 고려했다. 특히 최근 신혼매트리스로 인기 있는 이태리명품 메모리폼매트리스인  산로렌조매트리스를 전국최저가에 만날 수 있어 반응이 더 뜨겁다.

 


그러나 무엇보다 총 800평 규모의 초 대형 매장에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는 북유럽스타일가구와 신혼가구, 앤틱가구를 비롯해 원목가구전문 아피나전문관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인기가구 트렌드를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구피아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드라마협찬제품인 퍼시픽그린, 알마니가구, 아피나가구, 녹산등 메니아층 유명브랜드 제품을 항시 30~40% 할인 판매하는 등 품질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같은 오랜 노하우는 20년이상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결혼을 앞둔 자녀와 함께 다시 방문하는 매장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가구피아 송도현 대표는 "일산가구단지 내에서 예비 신혼부부의 발길이 가장 많은 매장이라는 자부심으로 항상 최상의 신혼가구를 저렴히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이 신혼가구 싸게 파는 곳이란 입소문의 나는 힘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피아는 가구피아몰(http://www.gagupia.co.kr)을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으며,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