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새로운 재미로 돌아온다
게임세상| 2015-04-21 12:20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예고했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지난 2013년 12월 국내 출시 후 추억의 액션 슈팅과 RPG의 재미를 결합한 신개념 슈팅 RPG로 출시 후 1년이 지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를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 해온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시즌 2 업데이트를 기획하고 사전 이벤트를 통해 각종 혜택을 아낌없이 제공 중이다

지난 13일부터 실시된 사전 이벤트는 4월 27일까지 총 세 차례 실시될 계획으로 매 주 월요일 커뮤니티를 통해 시즌 2 업데이트 컨텐츠에 대한 퀴즈를 힌트와 함께 공개하고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미 실시된 1차 사전 이벤트에서는 시나리오 챕터 10 및 '방덕'으로 추정되는 새로운 보스의 실루엣이 공개됐으며, 해당 챕터의 배경 전투(번성전투)를 맞춘 정답자는 인게임 재화(활동력) 및 캐시(여의주)를 지급받게 된다.

한편,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시즌2 업데이트와 사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udolsamgook)와 무한돌파삼국지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udolsamg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