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오리엔탈 무협판타지 '이색' 공식 홈페이지 오픈
게임세상| 2015-04-29 11:22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5월 중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오리엔탈 무협판타지 '이색'의 공식 홈페이지를 금일(2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색'은 신계, 마계, 영계의 세 종족이 전쟁으로 분열된 혼란의 시대를 종식시킬 후계자를 찾기 위한 은밀한 여정을 떠난다는 고대 동양 신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무협 판타지 게임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배경 그래픽과 참신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이엔피게임즈의 야심작이다.
  
이미 웹게임의 본고장인 중국에서 인기순위 상위권에 장기간 머무르며 흥행성을 검증받은 바 있는 '이색'이 갖추고 있는 방대한 콘텐츠와 게임시스템 중에서도 무협 소설의 히로인인 미녀 캐릭터들을 대거 만날 수 있는 '미인시스템'이 무협 팬들의 판타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정식 서비스 초읽기에 돌입한 '이색'은 금일 공식 홈페이지 공개와 함께 '푸푸게임'의 2015년 전속모델로 선정된 한주희와 최슬기의 색다른 매력 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9일(수)부터 5월 7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두 홍보모델 중 더욱 매력적인 모델에 투표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20명은 게임 진행에 필수적인 아이템이 한가득 담겨있는 '선물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한주희와 최슬기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청순함과 우아함, 귀여움과 섹시함이 어우러진 매력을 발산하며 '이색'의 몽환적이고 부드러운 산수화 배경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무협 팬들이 그리던 환상의 절세미녀로 변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 하예지PM은 "이색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으로 정식 서비스 제공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며, "무협 소설 속에 등장하던 절세미녀와 아름다운 배경 일러스트를 통해 이색에 구현될 동양 판타지의 세계를 기대해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최은용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