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아 디저트 30종 출시
뉴스종합| 2015-04-29 14:53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파리크라상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디저트 30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파리바게뜨는 감사와 사랑을 담은 케이크 및 마들렌, 구움과자 등 총 30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대표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를 비롯,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어벤져스 캐릭터 케이크를 선보인다.


초코케이크 ‘가스파드와 리사’는 초코스폰지에 달콤한 초코크림을 더한 제품으로,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캐릭터인 가스파드와 리사를 담아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춘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날 제품인 가스파드와 리사 케이크에는 가스파드와 리사 클레이 및 페이퍼 토이 배경지가 들어있다.

또한 부모님과 스승님께 감사를 전달하기 위한 제품으로 ‘사랑가득 꽃케이크’와 마들렌 2종 및 ‘구움과자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랑가득 꽃케이크’는 화이트스폰지 속에 숨겨진 붉은 하트와 달콤한 초콜릿으로 만든 풍성한 꽃이 특징인 생크림케이크다. ‘미니 마들렌’은 귀여운 한 입 크기의 마들렌 선물세트로, 달콤한 카라멜 및 향긋한 홍차의 부드러운 두 가지 맛을 살렸다.

이 밖에도 ▷정성가득 딸기 케이크 ▷화이트 블러썸 ▷카네이션한아름 ▷러브카네이션 등의 케이크를 선보이며 ▷프렌치 구움과자 ▷마망 마들렌 ▷오마이 쿠키 등의 선물세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가정의 달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www.par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