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높은 완성도에 폭풍감동...복고풍 영화포스터 ‘눈길’
헤럴드생생뉴스| 2015-04-29 16:37
[HOOC] 지난 1일 CJ CGV가 온라인을 통해 선보였던 복고풍 영화 포스터를 기억하시나요? 높은 완성도와 센스 넘치는 문구로 영화 애호가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데요. 이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포스터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에 등장했습니다. 최신 영화를 완벽하게 옛 포스터로 변신시킨 것은 물론, 종이 접힌 효과와 상영관까지 감쪽같습니다. 

커뮤니티사이트 디시인사이드에 28일에 올라온 ‘최신 영화들 복고포스터 버전’은 다양한 최신작들을 대거 포함하고 있습니다.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어벤저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비롯해 인기리에 종영한 ‘킹스맨’, ‘인터스텔라’, ‘비긴 어게인’ 등 다양합니다. 

작성자는 영화갤에 꾸준히 포스터를 올렸다고 전하며 “재밌게 봤던 영화들 위주로 팬아트겸 만들어 봤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포토티켓으로 뽑아서 쓰려고 하는 이를 위해 일찍 만들었다”며 어벤저스의 포스터를 올렸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쌍팔년도 감성의 완벽한 재현이라며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CGV 만우절 이벤트 수주 아니냐”는 농까지 던집니다. 완성도 높은 포스터 작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누리꾼들은 다음 작품을 벌써 기대하고 있는 눈치입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