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바다 조망권 갖춘 영흥도펜션의 프리미엄 누리려면?
뉴스종합| 2015-05-08 12:37

수려한 일몰의 장관, 광활하게 펼쳐진 노송지대의 빼어난 절경, 장엄하게 펼쳐지는 영흥대교의 야경 등은 영흥도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관광요소들이다. 아울러 영흥도에는 십리포해변, 통일사, 선재도, 해군영흥도 전적비, 농어바위 등 다양한 관광지가 존재한다.

특히 영흥대교 개통에 따라 교통이 편리해지면서 영흥도 관광객들도 크게 증가하기 시작했다. 영흥도는 수도권에서의 진입도 수월하여 주말 가족 여행 및 커플 여행객들로 부지기수를 이루고 있다.

인천 옹징군 영흥면 내리 소재 우성리조트(www.woosungresort.co.kr)는 편리하고 아늑한 시설 및 뛰어난 입지 조건 등을 바탕으로 하여 영흥도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영흥도펜션이다. 우성리조트는 사유지 형태를 띄고 있는 십리포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하여 영흥도 내 펜션 중에서도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춘 영흥도펜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우성리조트는 전 객실이 바다 조망권으로 이루어졌다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이에 따라 우성리조트 모든 펜션에서 십리포 해변의 드넓은 경치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갯벌체험 및 낚시, 보트 등의 갖가지 바다놀이 활동들을 리조트 앞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도 있다.

우성리조트는 70평형대의 특실, 방 2개로 구성된 32평형의 로얄실, 28평형의 스위트형, 22평형의 일반형, 12평형의 기본형 등 다양한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70평형대의 특실은 탁 트인 바다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을 뿐 아니라 최대 40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기업 워크샵 등의 단체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단체 손님들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노래방 시설, 빔 프로젝트 및 최신식 방송 시설이 구축된 세미나실 등도 마련되어 있다. 덕분에 우성리조트는 단체 손님 위주의 영흥도단체펜션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커피숍, 마트, 식당 등의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펜션 내에서의 모든 생활 편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영흥도 십리포 해변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는 것은 우성리조트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낭만 중의 낭만으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는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올레길과 더불어 수산물 직판장도 자리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추억을 선사한다.

우성리조트 관계자는 "바다 조망권을 갖춘 영흥도단체펜션은 우성리조트가 유일하다고 알려져 있을 정도로 타 펜션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라며 "우성리조트는 황홀한 일몰을 바라보며 영흥도 내에서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성리조트 예약 및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www.woosungresort.co.kr)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