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별
한화 배영수 vs 넥센 한현희 ‘맞짱’…넥센 ‘레이디스 데이’ 행사
엔터테인먼트| 2015-06-02 16:44
[헤럴드경제]넥센 히어로즈는 3일 목동구장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야구장을 찾는 여성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평소 야구에 관심이 없었던 여성 팬들에게는 이번 기회를 통해 넥센히어로즈와 친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사진=osen

이날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기념해 올 시즌 초부터 진행했었던 찾아가는 야구특강 ‘야구인걸 2015’가 열린 이화, 덕성, 서울, 성신, 동덕, 숙명여대생 약 1,000여명을 초청하며, 특강에 참여한 여대생중 ‘사연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12명의 학생들이 조를 이뤄 시구와 시타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입장하는 여성 관중들에게 ‘CJ 펫다운’, ‘쁘티첼’, 화장품, ‘베베트리’ 물티슈, ‘11번가’ 쿠폰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구장 내 히어로즈샵에서는 보급형 유니폼과 모자, 의류 구입 시 10% 할인 혜택(나이키 상품 제외)을 준다.

클리닝타임에는 현재 ‘익스큐즈미’로 활발히 활동 중인 걸그룹 ‘베스티’의 그라운드 공연이 펼쳐지며, 경기 중에는 3루 응원단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나의 PS파트너’ 연극 주중 초대권과 ‘나이키’ 운동화, ‘서브웨이 샌드위치’ 교환권, ‘잇츠스킨’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넥센은 이날 경기 선발카드로 한현희를 꺼내 들었다. 한현희는 선발 첫 데뷔시즌인 이번시즌 11경기 출전해 60이닝을 소화하며 6승2패의 성적을 올리고 있다.

상대 한화는 배영수를 선발로 낙점했다. 배영수는 이번시즌 10경기 출전해 35와2/3이닝을 소화하며 3승2패1홀드를 기록 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