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별
[골프플라자] 나이키, 베이퍼 스피드 TW 드라이버 출시
엔터테인먼트| 2015-06-04 08:06
○…나이키 골프가 타이거 우즈의 ‘베이퍼 스피드 TW 드라이버’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타이거 우즈가 실제 사용하고 있는 베이퍼 스피드 드라이버 프로토 타입 헤드로 420cc의 페어 쉐이프 스타일에 10.5도 로프트의 고정 형태 호젤을 적용했다. 샤프트는 미츠비시 레이온사의 디아마나 블루 보드 73(S)를, 그립은 타이거 우즈가 사용하는 골프 프라이드의 투어 벨벳 BCT 풀 코드를 장착했다. 나이키닷컴(Nike.com/golf)에서 6월 5일부터, 10일부터 나이키 골프 압구정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드라이버 구매 시 타이거 헤드커버를 함께 증정한다. 60만원.


○…프로골퍼 양수진이 디자이너로서 두번째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해 9월에 이어 그녀의 후원사 파리게이츠와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 것.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해와 달리 핫서머 시즌으로 기획해 여름 과일 복숭아를 주제로 한 ‘러브 피치’ 라인과 여름 호러 테마를 주제로 한 ‘아이스 고스트’ 라인, 두 가지 라인으로 전개된다.

‘러브피치’ 라인은 양수진과 파리게이츠 콜라보레이션 의미를 사랑스러운 복숭아로 표현한 라인이다. 양수진이 직접 드로잉한 사랑스러운 복숭아 패턴과 상큼한 핑크 컬러가 특징이다.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2015년 제7대 KLPGA 홍보모델’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홍보모델 촬영 사진은 전통 한복, 골프웨어, KLPGA 로고티셔츠 등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KLPGA 홍보모델은 캠페인 영상 및 자선활동 참여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촬영된 사진은 KLPGA 홈페이지, 협회 매거진, 각종 제작물(연하장, 캘린더, 월페이퍼, 스크린세이버)등 다양한 홍보매체에 활용될 예정이다.

7대 홍보모델 10인은 고진영, 김민선5, 김자영2, 김혜윤, 안신애, 양수진, 윤채영, 전인지, 허윤경, 홍란(가나다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젝시오 vs 스릭슨, 나의 선택은?’ 이벤트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에서 진행한다.

‘침묵의 암살자’ 박인비의 젝시오8 드라이버와, 과감한 스타일의 백규정이 사용하는 스릭슨 Z시리즈 드라이버 중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드라이버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스릭슨 캐디백을, 10명에게 박인비 백규정이 사용하는 스릭슨 Z-STAR 볼을 증정한다.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7일 발표한다.

한편 던롭 홈페이지에서는 박인비, 백규정 두 프로가 사용하는 클럽을 구매한 후 정품 등록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각 프로와 함께 하는 라운드 기회를 제공하는 ‘박인비&백규정과 함께 하는 꿈의 동반 라운드’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02) 3462-3957


○…XGOLF(www.xgolf.com)에서 단체팀을 위한 1박 2일 골프패키지 특전을 선보인다.

강원권에 위치한 버치힐+용평, 메이플비치 등 2곳 골프장 2팀(8인) 이상 예약 시 세인트나인Q볼 4더즌 또는 12인승 포드밴(렌트비 20만원)을 제공한다.

또 용평+버치힐, 메이플비치 등 강원권 5곳과 화순, 승주, 고창, JNJ골프리조트, 영광 등 전라권 5곳 및 롯데스카이힐 성주 경상권 골프장 3팀(12인) 이상 예약 시 세인트나인Q볼 4더즌 또는 12인승 포드밴(렌트비 20만원)을 제공한다. XGOLF를 통해 3팀 이상 예약할 경우 최대 40만원 지원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모두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이 포함된 1박 2일 골프패키지 상품이며 원하는 일정에 맞춰 출발할 수 있다. 1544 – 9017


○…경기도 여주의 렉스필드CC(대표이사 고재경)는 최근 일본 히라카와 쇼지 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장과 회원교류 제휴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렉스필드 정회원 및 가족회원은 하와이 호아칼레이CC와 일본 오사카 타이시CC를 회원 대우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하와이 호아칼레이CC는 어니 엘스(남아공)가 설계한 회원제 클럽이다.

한편 렉스필드는 지난달 29일 한국중고등학교 골프연맹(회장 허상준)과 한국 골프의 미래를 위해 골프 꿈나무 육성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에 따라 중고연맹 대회서 우승한 남여 선수에게는 주중에 한해 라운드 기회를 제공한다.


○…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회장 문경안)이 설레임피부과와 함께 여성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29일 솔모로CC에서 개최되는 볼라레∙설레임 여성아마추어 골프대회는 볼라레 어플리케이션 가입 후 공식카페에서 활동하는 순수 아마추어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프로자격증을 취득했거나 국가대표 및 상비군 경험을 가진 회원은 참가가 제한된다. 최근 10년간 클럽챔피언(정규ㆍ퍼블릭 클럽챔피언 모두 포함)에 등극한 회원도 참가할 수 없다.

단체전과 개인전은 3위까지 시상이 진행되며 볼라레상과 설레임상 등 실력에 관계없이 총 5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마련됐다.

참가 접수는 23일까지 팩스(031-625-9010), 이메일(applegolf@gmail.com), 전화(031-625-9017) 등을 통해 선착순(36팀)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발표는 24일 예정이다.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