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중학교 졸업사진 봤더니...'어른스러워 고등학생?'
엔터테인먼트| 2015-06-05 19:20

여진구의 중학교 졸업사진이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인기와 덩달아 최근 화제로 떠올랐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여진구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여진구의 졸업사진 다수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여진구는 교복을 단정하게 갖춰입고 환하게 미소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지금의 얼굴과 거의 똑같은 그는 단지 볼살만 더 붙어있는 모습이었다. 그는 사진 속에서 팔짱을 끼는가 하면 머리에 꽃을 꽂고 팔을 한 곳에 걸친 자유로운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시 여진구는 중학교를 갓 졸업한 상태였지만 졸업사진 속 모습은 고등학생 혹은 성인이라해도 무방할 정도로 어른스러운 느낌이 나 누나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한편 여진구가 출연 중인 KBS2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한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중학교 졸업사진 봤더니 어른스러워 고등학생?"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귀여워"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정말 이대로만 잘 자라주기"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지금 사진 아니야 헉?"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