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사회복지사2급·보육교사2급, 30일까지 얼리버드 70% 할인
뉴스종합| 2015-06-16 14:12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 www.dreammoa.co.kr)이 고객중심으로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에 수강생의 관심이 높다. PC원격지원과 질의응답(FAQ)을 포함한 학습지원센터의 사용자 편리성이 크게 개선돼, 이번 7월 7일(화) 2학기 1차 개강을 등록하는 수강생은 궁금한 점을 바로 해결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수강생들이 자주찾는 수강신청, 개설과목, 마이페이지 메뉴들이 한 곳에 편집돼 접근이 쉬워졌다. 만약 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수강자는 1:1 전담 학습플래너 제도를 활용하면 좋다. 현재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2학기 1차 개강과목이 오픈됐으며,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 관련 과목 수강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내년도 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 2급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를 위해 오는 6월 한달 내 2016년 한 학기를 선등록하는 수강자에게 70%의 금액을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내년 목표와 계획을 정해 미리 학습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물론, 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2급을 1/3의 비용으로 부담없이 취득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을 원하는 수강생의 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한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의 노력 중 하나로 항시 55%의 할인율도 적용 받을 수 있는 이야기 패키지 혜택이 있다. 각각 사회복지사 13과목 수강 시, 보육교사 16과목 수강 시, 건강가정사 12과목 수강 시에 과목당 6만원 대로 할인율이 크게 적용된다. 기존 수강회원이 신규회원을 추천할 시 추천자에게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해, 친구와 함께 공부하고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이다.

더불어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올해 초 전체과목 평가인증을 성공적으로 마쳐,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사회복지사자격증 및 보육교사자격증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 수업을 이수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 없이 종합반 형식으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수업의 전과목이 제공돼 시간과 비용이 모두 절약된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방법이 고민인 학습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합리적인 비용과 획기적인 혜택을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